Q | [교육관련] 교재를 파일로 공유 받을 수 있나요? |
A | 교재의 경우는 협회 내부 규정에 의하여 파일로는 공유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|
Q | [교육관련] 강사님의 인적 정보(전화번호 등)를 공유 받을 수 있나요? |
A | 강사님의 인적 정보는 개인정보로 인하여 협회 측에서는 공유드릴 수 없습니다. 다만, 강의 중 강사님께서 직접 알려주시거나 교육 종료 이후 개인적으로는 명함 교환 등을 통하여 정보 공유는 가능합니다. |
Q | [교육관련] 동일한 교육 과정을 다시 수강할 수 있나요? |
A | 동일한 교육 과정을 다시 수강을 희망하신다면 협회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|
Q | [환불관련] 교육비 입금 후 확인은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? |
A | 교육비 입금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Q | [환불관련] 협회 회원사임을 확인하는 방법이 무엇인가요? |
A | 협회 홈페이지(korass.or.kr) 회원사 안내 게시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Q | [환불관련] 교육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 |
A | 교육 취소 시 협회 내부 규정에 따라 교육비를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.
교육비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교육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회신하여 주셔야 합니다.
교육비 환불 규정 및 교육비 환불 신청서 양식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Q | [기타] 주차가 가능한가요? |
A | 주차장 시설은 있으나 주차비는 자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. |
Q | [기타] 강사 등록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|
A | 강사 등록은 강사 인재풀을 따로 관리하고 있으므로 협회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|
Q | [기타] 분실물은 어떻게 되나요? |
A | 교육이 종료된 이후 교육장을 정리하며, 분실물은 협회에서 보관하는 것이 원칙입니다. 분실물 문의는 협회로 부탁 드립니다. |
Q | [기타] 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 |
A | □ 교육비 계산서 발급 ○ 전자계산서(영수)는 일괄적으로 교육일정 첫날(입교일) 기준 날짜로 발급되어 수강신청 시 입력하신 메일로 일괄 발송 * 부가가치세법 16조 2항에 따라 2011년 1월부터 전자(메일)로만 발행 및 전송
<전자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서류가 필요하실 경우> - 한국철도협회 철도전문교육센터 홈페이지 → 교육도우미 → Q&A에 "계산서/현금영수증 요청"으로 글 등록 및 사업자등록증 1부 필히 첨부 - 법인 입금 시, 계산서 담당자 성함 및 이메일 주소를 사업자등록증에 기입 - 개인 입금 시, 성명과 휴대폰번호 기입 |
○ 접수 마감 후, 공공기관은 '교육대상자 통보 공문' 발송 하오니 교육비 지출 시 활용 부탁드립니다. |